시큐레이어(대표 전주호)가 오는 10월 21일 개발자 컨퍼런스 ‘STICK 202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큐레이어는 ‘NEXT AI’ 청사진을 공개하며 기술력 홍보에 나선다.
‘STICK’은 ‘뇌리에 스티커처럼 달라붙는 메시지’란 뜻을 가진 마케팅 용어에서 착안한 것으로, ‘STICK 2022’에서는 ‘현업에 착 달라붙는 기술’을 제공하는 시큐레이어의 실무 친화적 혁신 기술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시큐레이어 유진상 연구소장(CTO)의 기조 연설로 막을 연다. 유 소장은 글로벌 AI 기술 동향을 정리하고, 시큐레이어가 준비하는 ‘NEXT AI’에 대한 로드맵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XAI(eXplainable Artificial Intelligence), AutoML(Auto Machine Learning), Bigdata·AI 기반 플랫폼 기술, AI 기반 사이버 보안 기술 등 분야별 전문가가 연사로 참여해 핵심 기술을 소개한다.
STICK 2022’는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하며, 이벤터스에서 사전 등록한 참관객만 온오프라인 개발자 컨퍼런스에 참여할 수 있다.
유진상 연구소장은 “‘STICK 2022’의 주제는 ‘Better Tech, Better Future’로 더 나은 기술로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시큐레이어의 핵심 기술과 구축 사례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지난 10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공유하는 자리인 만큼 개발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이 지원하는 ‘SW컴퓨팅 산업원천기술개발 사업’의 후원을 받아 진행한다.
상세보기 >> 시큐레이어 개발자 컨퍼런스 ‘STICK 2022’ 열려 – 데일리시큐 (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