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footer

시큐레이어,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시큐레이어 가족친화인증기업 인증

시큐레이어가 ‘가족친화인증기업’에 선정됐다.

시큐레이어(대표 전주호)는 일과 생활의 양립을 지원함으로써 국가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가족친화인증제도’는 여성가족부가 주관, 기업 내 가족친화적인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도입한 제도로, 가족 친화 경영에 힘쓰는 기업·기관을 대상으로 인증을 수여한다.

시큐레이어 측은 “가족 친화적 직장 문화 조성을 위해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출·퇴근 시간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SL Family Day’를 비롯해, 복리후생 증진을 위해 가족 건강 검진과 가족 휴양 시설 이용을 지원한다”며, “출산 전·후 휴가, 배우자 출산 휴가, 육아 휴직 등 출산·양육을 위한 복지 제도 또한 지속 개발·확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밖에 시큐레이어는 장기 근속자 포상 휴가 및 포상금 지원, 동호회의 날 운영 등 폭넓은 복지 제도를 제공한 공을 인정받아, 2019년 ‘제7회 대한민국 사랑받는 기업’ 노사 부문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시큐레이어 관계자는 “임직원이 일과 생활의 양립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지속 개발·운영하고 있다”며 “시대의 변화와 흐름에 발맞춰 가족친화적 기업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가족친화인증기업 인증서 보기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